오산시, 제28회 시민대상 수상후보자 접수
상태바
오산시, 제28회 시민대상 수상후보자 접수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6.07.1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가 ‘제28회 오산시 시민대상’ 수상 후보자를 공개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접수기간은 8월 5일까지이며, 시상부문은 지역사회발전, 경제·안전, 사회복지, 문화·체육등 총 4개 분야에 각 1명씩 시상한다.

오산시 시민대상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한 공로가 현저하거나 시의 명예선양에 뚜렷한 공적이 있는 시민을 발굴해 수상자로 하여금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시키고자 하는 취지에서 수여하는 상으로 수상후보 자격요건은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오산시에 거주하거나 등록기준지가 오산시인 출향인사, 또는 오산시 내에 직장을 가지고 3년 이상 활동한 자로서 각 부문에 뚜렷한 공적이 있는 일반 시민 또는 공직자다.

수상후보자는 추천서, 공적조서, 이력서, 기타 공적 증빙자료 등을 오산시청 자치행정과로 제출하면 된다.

시민대상 수상자 선정은 후보자의 적격여부 조사와 시민대상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이뤄지고, 시상식은 오는 9월 9일 제28회 오산시민의 날 경축기념식에서 시상하게 된다.

금년 오산시 시민대상은 조례와 규칙을 재정비하여 처음으로 시행하는 선발로 강화된 심사기준을 적용하여 수상자 결정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시민대상 선발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오산시 자치행정과(031-8036-7112)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