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청소년 차세대 리더십 캠프 ...“내가 대한민국 브랜드다”참가자 모집
상태바
경기도 청소년 차세대 리더십 캠프 ...“내가 대한민국 브랜드다”참가자 모집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6.07.12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은 경기도청소년 차세대 리더십 캠프 “내가 대한민국 브랜드다”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캠프는 운영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개개인에게 맞는 리더십유형을 인지하도록 하고 청소년 스스로 대한민국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4~6학년생과 중학생으로 캠프는 8.11.(목)~8.13.(토) 2박 3일간 개최된다.

참가자들은 협동 리더십을 기를 수 있는 ‘너와나의 연결고리’, 과거 현재 미래의 꿈을 생각하고 몸으로 표현하는 ‘타이머신’, 유형별 역할극으로 꾸며질 ‘MBTI검사’, 승마 기술과 기사도 정신을 배울 수 있는 ‘승마 리더십’, 팀 빌딩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드림요트체험’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22일 16시까지로 초·중등생 각각 20명씩 총 40명 모집하며 참가비용은 숙식비, 프로그램 체험비용을 모두 포함한 가격으로 초등 265,000원 중등 267,000원이다.

 

신청방법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캠프 참가 신청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ggyc.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캠프 담당부서(전화 032-886-291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