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향토박물관,초교대상 화통한 한국사 11일부터 초등학생 3~6학년 선착순 모집
상태바
화성시 향토박물관,초교대상 화통한 한국사 11일부터 초등학생 3~6학년 선착순 모집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6.07.1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향토박물관은 11일부터 방학기간 동안 진행되는 한국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관내 초등학생 30명을 선착순 모집ⓒ경기타임스

화성시향토박물관은 11일부터 방학기간 동안 진행되는 한국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관내 초등학생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향토박물관은 학교 밖에서 역사와 문화를 가까이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을 살려 전시 유물과 연계한 ‘화성시향토박물관으로 통하는 한국사, 화통한 한국사’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8월 9일부터 19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운영되며, 아이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난이도를 나눠 자신이 살고 있는 고장의 ‘유물과 유적’, ‘인물과 공간’을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화성시향토박물관 홈페이지(http://hsmuseum.hscity.go.kr)에서 가능하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박미랑 문화예술과장은 “아이들이 또래 친구들과 평소 궁금했던 내 고장의 문화유산을 새롭게 발견하고 탐구해보면서 문화적 감수성과 역사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향토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69-651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