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융기원, 평택시‘찾아가는 융합문화콘서트’개최
상태바
차세대융기원, 평택시‘찾아가는 융합문화콘서트’개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6.05.09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원장 박태현 / 이하 융기원)은11일 평택시에서 ‘찾아가는 융합문화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평택시 평택상공회의소 회원사 및 임직원, 평택시민 등 100여명을 대상으로 11일(수) 오전 7시부터 평택상공회의소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강연은 가정의 달을 맞아 SBS 플러스 '미워도 다시 한번', MBC '생방송 오늘아침', KBS '빛고을 아카데미' 특강, EBS 부모 특강, 부부가 달라졌어요 등 각종 방송프로그램에서 부부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부부행복연구원 최강현 원장을 초청해 '가족 경영리더십'이란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최원장은 이날 강연에서 가정의 소중함과 부부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찾으며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대해 강연을 한다.

최원장은 현재 부부행복연구원장, 경찰청 정책자문위원, 의정부지방법원 최우수 조정위원 등을 비롯해 경찰대학, 경기대학 외래교수, 각종 방송 등 부부행복전도사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넌 웬수랑 사니? 난 애인이랑 산다’, ‘최강현 원장의 부부행복 클리닉’등이 있다.

한편, 박태현 원장은 “경기도 인기프로그램인 융합문화콘서트를‘찾아가는 융합문화콘서트’로 평택시에서 개최하고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부행복전도사인 최강현 원장을 모시고 평택시민의 행복한 가정만들기에 대한 강연을 열게 되어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고 밝히고“평택시민들의 행복한 가정만들기가 활기찬 직장생활과 평택시의 발전으로 이어지길 바라며 즐겁고 유익한 강연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융합문화콘서트’는 경기도와 융기원이 경기도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융합과학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연사를 초청하여 과학기술과 인문사회, 예술 등의 융합을 쉽게 풀어주는 강연으로 매년 융기원에서 무료로 개최하고 있다. 2013년부터는 융합기술 대중화와 지역확대 차원에서‘찾아가는 융합문화콘서트’로 특별기획해 경기북부, 남부지역을 돌며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