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갑 홍성규 후보 기아차 노조 집행부 지지 방문 "당선 위해 모든 노력 다하겠다"
상태바
화성갑 홍성규 후보 기아차 노조 집행부 지지 방문 "당선 위해 모든 노력 다하겠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6.04.0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갑 홍성규 후보 기아차 노조 집행부 지지 방문 "당선 위해 모든 노력 다하겠다"ⓒ경기타임스

기아차 노조 집행부가 7일 오후 1시, 화성갑 홍성규 후보 사무실을 방문하여 간담회를 갖고 "노동자를 대변할 국회의원이 절실하다! 당선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장재형 화성지회장을 비롯하여 엄만섭 정치통일위원장(부지회장) 등 모두 7명의 기아차 노동조합 집행부가 함께 했다.

장재형 지회장은 "홍성규 후보는 민주노동당 시절부터 진보정치의 한 길을 걸어오며 노동자를 대변하기 위해 노력해온 사람"이라며 "이번에도 우리 금속노조 조합원으로서 민주노총 후보이기도 한 만큼 노동조합의 모든 힘을 다하여 당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엄만섭 정치통일위원장은 "우리 노동자들의 상황이 더욱 더 벼랑 끝으로 내몰리고 있다. 박근혜-새누리당 정권은 기어이 노동개악을 밀어붙이려 한다. 노동자를 대변할 국회의원 한 명이 절실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홍성규 후보는 "고맙고 감사하다. 노동자, 농민 등 우리 서민을 대변하는 것은 진보정치 본연의 임무다. 기아차 노동조합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다짐한 만큼 반드시 당선되기 위하여 남은 기간 더 열심히 뛰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