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모 수원시제5선거구 경기도의원 후보(더민주), 8일~9일 사전투표 지지 호소
상태바
이완모 수원시제5선거구 경기도의원 후보(더민주), 8일~9일 사전투표 지지 호소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6.04.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완모 수원시제5선거구 경기도의원 후보(더민주),ⓒ경기타임스

“국민의 신성한 권리 행사해 주시길 바란다”

이완모 수원시제5선거구(인계·행궁·지·우만1·2동)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후보는 7일 보도자료를 내고, 사전투표 참여와 지지를 호소했다.

사전투표는 8일(금)~9일(토) 오전 6시~오후 6시까지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가능하다. 선거 당일인 13일 투표가 어려운 선거인이 별도의 부재자 신고 없이 투표할 수 있는 제도다. 본인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이완모 후보는 “선거일인 13일 바쁘신 분들을 위해 사전투표 제도가 시행되고 있다”며 “투표에 꼭 참여해 국민의 신성한 권리를 행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완모 후보는 또한 “그동안 4만4천장의 연탄을 배달했고, 꾸준하게 경로당 방역봉사를 했다. 어르신들께서 ‘두부 한 모 이완모’라고 애칭까지 붙여주셨다”며 “더 열심히 봉사하겠다. 이번에는 꼭 일하고 싶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완모 후보는 인계동에서 태어나 인계초(10회), 수원북중(27회), 수원공고(7회), 한경대학교를 졸업했다.

새마을지도자 수원시협의회 회장, 수원 ‘평화의소녀상’ 건립추진위원회 상임대표를 역임했다. 현재 수원한우리 봉사단 단장, 장다리상인회 자문위원, 우만사회복지관 운영위원, 더불어민주당 수원팔달 지방자치위원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