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남 후보, 우만동 동성중학교 등 팔달구 전체 초・중・고교의 노후시설 개선 약속
상태바
김용남 후보, 우만동 동성중학교 등 팔달구 전체 초・중・고교의 노후시설 개선 약속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6.04.0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김용남 후보(새누리당, 수원병)는 7일 유세차량에 탑승해 우만1,2동 전역을 돌며 우만동 주민들에게 열띤 연설로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김용남 의원은 우만1동 주민에게 동성중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약속하였다. 1985년에 개교해 현재 24학급 약 800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인 동성중학교의 교내시설은 노후 된 부분이 많아 학생들의 안전사고를 막기 위해 전반적인 보수가 필요한 상황이다.

김용남 의원은 지난 2월 동성중학교 학부모 및 학교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교육환경 개선사항에 대해 의견을 수렴하였고 정보공유실 PC 환경개선, 교실 출입문·복도 유리창틀 교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운동장 주차장 설치사업이 필요성을 확인한 바 있다.

지난 2014년 보궐선거로 국회의 등원한 김용남 의원은 팔달구 관내 학교시설 개선에 큰 비중을 두고 의정활동을 진행해왔다. 그 결과 화서2동 숙지초등학교 13억원, 우만1동 우만 초등학교 12억원의 다목적체육관 건립을 위한 교육부 특별교부금을 확보하는 등 교육환경 개선 노력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환영을 받은바 있다.

김 의원은 “팔달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의 교육환경을 부족함 없이 채우는 것이 제 의정활동의 1순위이다.”라며 “팔달구 10개 동(洞)의 초・중・고교에 다니는 우리 아이들이 가장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일로 보여드리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