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새누리당 박종희, 김상민,김용남,박수영, 정미경 후보,일자리 수도 수원, 한옥타운부터 서수원벤처밸리까지‘온고지신 PROJECT’ 공동발표
상태바
수원시 새누리당 박종희, 김상민,김용남,박수영, 정미경 후보,일자리 수도 수원, 한옥타운부터 서수원벤처밸리까지‘온고지신 PROJECT’ 공동발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6.04.0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수원시 5개 국회의원 후보(박종희(갑), 김상민(을), 김용남(병), 박수영(정), 정미경(무))가 3일 경기도의회브리핑룸에서 일자리 수도 수원의 비전을 선포하며 손을 맞잡고 5대 공약을 함께 추진하기로 발표했다.ⓒ경기타임스

 새누리당 수원시 5개 국회의원 후보(박종희(갑), 김상민(을), 김용남(병), 박수영(정), 정미경(무))가 일자리 수도 수원의 비전을 선포하며 손을 맞잡고 5대 공약을 함께 추진하기로 발표했다.

이들 독수리 5형재 후보는 3일 오후 2시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공동기자회견을 갖었다.

정미경 후보는 수원비행장 이전의 신속한 추진 및 해당 부지에 대기업 유치하고 수원지역 청년 우선 채용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박종희 후보는 격자형 지하철로 교통복지 향상 :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구간 조기 착공하여 수원시 전역을 연결하는 지하철 시대 개막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상민 후보는 서수원벤처밸리를 추진하여 신성장동력 육성할것을 강조했다.

김용남 후보는 한옥타운을 조성하여 도시재생을 통한 재개발․재건축 문제 해결과 동시에 국내외 관광객 유치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수영 후보는 생명공학(BT-Bio Technology) 허브로 조성하여 판교를 능가하는 실리콘밸리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새누리당 5인 후보들은 광교테크노밸리, 삼성디지털시티, 세계문화유산인 수원 화성, 이전 예정인 수원비행장 부지를 거론하며 “훌륭한 인프라와 잠재력을 가졌음에도 사사건건 발목만 잡는 무능한 야당 때문에 그 잠재력을 다 발현하고 있지 못한 것이 현실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들은 5개의 공동공약을 추진하면서 “수원은 이제 명실상부한 일자리 수도로 변모해야 한다.”고 말하며, “3대가 행복한 ‘한옥타운부터 서수원벤처밸리까지 - 온고지신 PROJECT’를 위해 박종희의 노련함, 김상민의 패기, 김용남의 열정, 박수영의 전문성, 정미경의 뚝심이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