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20세이상 지원사업 시민 모니터 모집
상태바
수원문화재단,20세이상 지원사업 시민 모니터 모집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6.02.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정수)은 시민들이 직접 실행하는 모니터링을 통한 참여기회를 확대하고 지원사업 및 다양한 사업의 객관성 및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시민 모니터링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 수원시 거주자로 문화예술 분야의 경력 및 이력 소지자이며,  모집분야는 시각, 공연, 전통, 커뮤니티 아트 등 이다.
  
모니터링 분야는 문화예술 창작을 기반으로 한 작품 및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수원시 문화예술발전기금’, 동네와 마을 중심의 지역 공동체 연계 예술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우리동네 예술 프로젝트’이다.
 
이어 전문예술과 생활예술을 폭넓게 지원하는 ‘형형색색 문화예술’, 유망한 예술가의 역량 강화를 위한 ‘유망예술가 지원사업’, 지역문화자원을 발굴하고 학습하는 연구동아리를 지원하는 ‘수원문화자원 발굴조망사업’ 등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를 평가한다.
 
이번 모니터링 사업은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시민들의 시각으로 생동감 있는 평가 기회와 함께 모니터링을 통해 수집된 결과는 수원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시민 모니터링 모집은 오는 23까지 이메일(artsupport@naver.com)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sw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90-35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