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도서관, 서혜정 성우 초청강연 책 읽기의 즐거움 특강
상태바
용인시 수지도서관, 서혜정 성우 초청강연 책 읽기의 즐거움 특강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5.11.0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도서관, 서혜정 성우 초청강연 소리 내어 읽는 책 읽기의 즐거움 특강

용인시 수지도서관은 서혜정 성우(한국예술원 교수)를 초청해 ‘소리내어 읽는 즐거움, 낭독의 발견’ 강연회를 오는 19일 오후 7시 시청각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직업인으로서의 성우의 삶, 올바른 발성과 발음법, 낭독 시연과 청중 지도 등 강연과 체험이 동시에 이뤄지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성우를 꿈꾸는 학생이나 낭독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이 소리 내어 읽는 책 읽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이다. 

서혜정 성우는 현재 한국예술원 방송연예예술학부 교수와 KBS 성우극회 성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성우 대표작으로 ‘마스터셰프 코리아’, ‘고전읽기’, ‘재밌는 TV롤러코스터’, ‘생로병사의 비밀’, ‘X파일’, ‘은하철도 999’등이 있다. 저서로는 ‘성우’, ‘인생에서 조금 더 알았으면 좋았을 것들’, ‘속상해 하지 마세요’ 등을 발간했으며, 2000년 한국방송 최우수 성우상, 2011년 한국PD대상 성우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10일 오전 10시부터 수지도서관 홈페이지(www.yongilib.or.kr/suji)에서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성우와 낭독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문의 수지도서관 324-89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