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청년 20만+ 창조 일자리 박람회 참여
상태바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청년 20만+ 창조 일자리 박람회 참여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5.10.2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청년 20만+ 창조 일자리 박람회 참여ⓒ경기타임스

수원보훈지청(지청장 남창수)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경기․강원․제주 청년 20만+ 창조일자리 박람회」에 참여하였다.

6대 권역별로 순차적으로 개최된「청년 20만+ 창조일자리 박람회」는 정부의 ‘청년 일자리 기회 20만+ 프로젝트’의 하나로써 지난달 16일 부산․경남․울산권역에서 시작했으며 오늘 마지막 행사가 성남에서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KT, 네이버, 다음카카오 등 대기업 및 협력사, 우수 중견기업 등 110여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직무적성검사, 면접 메이크업 및 복장 컨설팅을 비롯해 카카오택시 개발자 특강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렸다.

2015년「제대군인 주간(10월20일~26일)」을 맞이하여 이번 행사에 참여한 센터에서도 홍보부스를 별도로 운영하여 행사 참여 업체에 취업을 희망하는 제대군인들의 현장면접을 지원하고, 적합 채용정보제공, 이력서 클리닉, 핵심 면접전략 등 맞춤형 전직컨설팅을 함께 진행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센터는 채용박람회 참여 이외에도 취업워크숍, 위탁교육과정 등 제대군인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전직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1577-197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