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22개 조례안 의결 임시회 폐회
상태바
화성시의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22개 조례안 의결 임시회 폐회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5.09.0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의장 박종선)는 9일 제146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경기타임스

화성시의회(의장 박종선)는 9일 제146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의 주요 사항을 보면, ‘201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포함해 ‘화성시 청소년 활동지원 및 육성에 관한 조례안’등 의원발의 조례안 3건을 포함해 동의안·조례안 22개를 의결하였다.
  
또한, 4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5명의 의원(용환보, 이창현, 서재일, 오문섭, 이선주)으로 구성되어 분야별 관리실태 파악과 개선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활동해온‘화성시 공공하수도 사용료 및 옥외광고물 특별위원회’의 활동결과보고서를 채택하였다.

아울러, 9일 제3차 본회의에서는 김혜진 의원(행정자치위원회, 새누리당, 나선거구)과 오문섭 의원(교육복지경제위원회, 새누리당, 마선거구)의 5분 자유발언도 진행되었다.
  
김혜진 의원은 봉담·향남지역에 새정치민주연합과 화성시 행정부간의 당정협의회 결과를 홍보하는 현수막 게시에 대한 부적절함을 주장하며 여야의 균형과 상생의 대책을 요구하였고, 오문섭 의원은 현재 화성시의 예산 운영 실태와 문제점을 이야기하며 시정방안에 대한 집행부의 답변을 요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