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꿈두레도서관,학생.시민 대합창‘오산청소년합창단 초대 음악회’개최
상태바
오산시 꿈두레도서관,학생.시민 대합창‘오산청소년합창단 초대 음악회’개최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5.09.04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 꿈두레도서관은 5일 (사)경기예술진흥원 산하 오산청소년 합창단을 초대해 음악회를 개최한다.ⓒ경기타임스

오산 꿈두레도서관은 5일 (사)경기예술진흥원 산하 오산청소년 합창단을 초대해 음악회를 개최한다.
 
오산청소년합창단은 코리아 체임버오페라단의 단장인 이은순 지휘자의 지도로 오산지역의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합창과 함께 뮤지컬, 오페라, 방송작가, 클래식, 기타, 연기수업 등을 지도하여 품격 있는 융합엔터테이너를 꿈꾸는 미래 인재들을 육성하고 있으며, 중고생 단원과 예비반 어린이를 포함해 총45명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기획된 이번 음악회는 플롯과 어우러지는 삼중창을 시작으로 파릇파릇 예비반 노래, 전체단원의 클래식 기타연주와 함께 부르는 노래, 동요모음, 어머니, 수화와 함께 부르는 노래,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테마송 순으로 진행된다.
 
꿈두레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계기로 시민들이 합창연주와 뮤지컬 공연이 귀에 익숙해 질 뿐만 아니라 꿈두레도서관 극장이 오산시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시민재능무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도서관 홈페이지(www.osanlibrary.go.kr) 또는 꿈두레도서관(031-8036-65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