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제146회 임시회, 서재일 의원 등 3건 의원발의 조례안 심의
상태바
화성시의회 제146회 임시회, 서재일 의원 등 3건 의원발의 조례안 심의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5.09.0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서재일의원 등이 8월 31일 개회된 제146회 화성시 임시회에 조례안 3건을 발의 했다.

 

서재일 의원(행자위, 새누리,가선거구)ⓒ경기타임스

서재일 의원(행정자치위원회, 새누리당, 가선거구)이 발의한 󰡐화성시 어린이․노인 및 장애인 보호구역 교통안전 관리에 관한 조례안󰡑은  교통상의 위험과 장애를 방지하고 교통약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한 제정안으로 어린이․노인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교통안전교육과 협력체계의 구축, 등․하교 시 교통지도 등을 규정하고 있다. 

이성희 의원(교육복지경제위, 새정치민주연합, 바선거구)ⓒ경기타임스

이성희 의원(교육복지경제위원회, 새정치민주연합, 바선거구)도 󰡐화성시 청소년 활동지원 및 육성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했다. 이 조례안은 청소년 복지를 증진하고 청소년 활동과 건전한 청소년 육성 지원을 위한 청소년 활동지원 및 육성에 대한 개념과 시의 책무 등을 담고 있다.

 

허인숙 의원(교육복지경제위원회, 새누리당, 비례대표)ⓒ경기타임스

또한, 허인숙 의원(교육복지경제위원회, 새누리당, 비례대표)은 청소년 수련시설 위탁운영의 공정성과 투명성 제고를 위한 개선방안 이행 등을 개정한 󰡐화성시 청소년수련관 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을 발의 했다.
본 조례안은 청소년 수련시설의 사용료와 수강료를 현 실정에 맞는 반환기준을 마련하고 위탁기간의 규정을 명확히 하며, 수탁자 선정 심의위원회 구성안을 담고 있다.

서재일 의원 등이 발의한 세 건의 조례안은 소관 상임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9일 열리는 제3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