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IT기업과 상생의 길 찾는다
상태바
한신대, IT기업과 상생의 길 찾는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5.08.2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대학교가 교내 IT인프라 구축과 IT인재의 취업 활성화에 나선다.ⓒ경기타임스

한신대학교(총장 채수일)가 교내 IT인프라 구축과 IT인재의 취업 활성화에 나선다.

한신대는 21일 오전 10시 30분 장공관 3층 회의실에서 ㈜큐브트리(대표이사 한현권)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산업체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산업체가 필요로 하는 우수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정기현 부총장과 한현권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협력을 약속키로 했다.

주요 협력사항은 ▲기관 상호간의 협동체계 확립 ▲산업체 발전에 관한 협의 ▲현장실습, 연수, 위탁교육, 연구 및 취업 협회 ▲대학교육 및 교재개발 참여 ▲재학 중 기관 교육과정 학점 인정 ▲기타 상호간 협동이 가능한 관심 분야 등이다.

한현권 대표이사는 “㈜큐브트리가 가진 방대한 IT인프라가 고등교육기관인 한신대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한신대에 필요한 각종 IT기술과 학생 교육 및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협조 하겠다”고 말했다.

정기현 부총장은 “최근 주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과 손을 잡게 돼 기대가 크다”며 “한신대와 ㈜큐브트리의 상호발전에 도움이 되는 기회로 작용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큐브트리는 2008년 창업 이래 매년 2배의 성장률을 보인 고객 만족과 검증된 기술력을 보유한 IT-토탈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주요 사업 분야는 IT인프라 구축 및 유지보수, IT전문교육, 웹&솔루션 개발, IT컨설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