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청소년꿈키움센터,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수원청소년꿈키움센터,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과 업무협약 체결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5.07.2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청소년꿈키움센터,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과 업무협약 체결ⓒ경기타임스

법무부 수원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신원식)는 22일 오후 센터장실에서 취약계층에 있는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에 대한 교육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법무부 수원청소년꿈키움센터 신원식 센터장과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 조윤경 단장을 비롯한 6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으로 수원청소년꿈키움센터는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이 관리하는 아동․청소년에 대해 모의법정 체험, 학교폭력 및 장애체험 등 ‘1일체험’ 교육과 성폭력, 인터넷 중독, 금연 교육, 교통안전교육 등 전문 인성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아동․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그 뜻을 같이 하고 있다.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 조윤경 단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할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의 다양한 체험처가 없어서 고심하던 차에 수원청소년꿈키움센터의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반갑다”고 소감을 밝혔다.

수원청소년꿈키움센터 신원식 센터장은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키워갈 수 있도록 교육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