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122명 메르스 자택격리자에게 구급함, 불소용액, 칫솔세트 등추가 물품 지원
상태바
수원시, 122명 메르스 자택격리자에게 구급함, 불소용액, 칫솔세트 등추가 물품 지원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5.06.1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메르스 자택격리자에게 구급함, 불소용액, 칫솔세트 등추가 물품 지원ⓒ경기타임스

수원시 메르스비상대책본부는, 메르스 감염우려 자택격리자 122명(능동감시자 16명 포함)에게 추가물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금번 지원 물품은 자택격리가 확정되어 최초로 지급했던 손세정제와 마스크에 이은 추가 지원이다.  

추가로 지원하는 물품은 구급함 8종 세트 및 손세정제, 치약․칫솔 세트, 불소용액, 물티슈, 소독용스프레이, n95마스크 등이며, 오늘(6.10.)부터 모니터링대상자 개인별로 결연 담당공무원이 자택을 방문하여 전달한다. 또한, 지원물품과 함께 위로와 격려, 당부의 내용이 담긴 안내문도 함께 전달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손세정제 등 기본적으로 전달하는 물품 외에 장기간 자택 격리에 대한 미안함과 협조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물품을 추가로 전달하기로 했다”며 “자택격리자들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된 조그만 정성의 표시”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자택격리 모니터링 대상자에 대하여 시 공무원과 일대일 결연을 체결하고 매일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이상여부를 확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