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5.06.0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상욱 오산시장, “지역사회 선도적 봉사 단체로 자리매김 바라”
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이 “지역사회 선도적 봉사 단체로 자리매김 바란”고 인사말을 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지난 3일 오후 오산하야트웨딩홀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해 라이온스 회원가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산중앙라이온스클럽 창립25주년 기념식 및 제25대·26대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는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신입회원 선서 △기념사·축사 등에 이어 2부 행사로 △신임회장 취임선서 △클럽기 이양 △감사패 전달 △취임사 △신임임원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제25대 윤진국 회장은 신임 유재웅 회장에게 클럽기를 인계하며 라이온스클럽의 봉사 정신을 계승하고 더욱 발전시켜 줄 것을 당부했고, 새로 취임하는 제26대 유재웅 회장은 윤진국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 표현을 했다.
 
행사에 참석한 곽상욱 시장은 축사를 통해 “여러분의 봉사와 희생정신에 힘입어 우리 사회가 함께 더불어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오늘 창립 25주년과 더불어 25대·26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중앙라이온스가 지역 사회의 선도적 봉사단체로 계속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