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장미축제 30주년' 가족간 추억 동영상 300만건 넘어 화제
상태바
에버랜드,'장미축제 30주년' 가족간 추억 동영상 300만건 넘어 화제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5.05.14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가 '장미축제 30주년'을 맞아 가족간 추억을 담은 감성 동영상을 SNS상에 공개한지 20일만에 누적 조회 300만건을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경기타임스

에버랜드가 '장미축제 30주년'을 맞아 가족간 추억을 담은 감성 동영상을 SNS상에 공개한지 20일만에 누적 조회 300만건을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버랜드에 따르면 서울과 에버랜드를 오가는 광역버스 기사와 딸의 스토리를 담은 3분40초 분량의 동영상을 지난달 23일 에버랜드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하자 20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을 넘어섰다.

동영상은 바쁘고 피곤한 일상 탓에 정작 어린 시절 딸의 나들이 요구를 번번이 거절했었던 '나쁜 아빠'를 훌쩍 커버린 대학생 딸이 '나쁜 아빠'가 아니라 '바쁜 아빠'였음을 이해하고 아빠와 함께 에버랜드를 찾아 어린 시절을 떠올린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어릴 적 에버랜드에서 찍은 사진과 같은 장소에서 같은 포즈를 재연하는 장면에서는 아날로그적 추억을 통해 평소 잊고 지내기 쉬운 가족의 의미를 감동적으로 전하고 있다. 

동영상을 시청한 SNS 이용자들은 댓글을 통해 "눈물이 핑 도네요. 아빠에게 전화 드려야겠어요~", "나는 어떤 아빠인지 나의 아빠는 어떤 아빠이셨는지 생각하게 되네요" 등 공감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에버랜드는 가족간 아날로그 추억이 담겨 있는 '추억사진 공모전' 등 추억을 매개로 가족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페이스북:https://goo.gl/Ox3nSl, 유튜브:https://youtu.be/SpuziNtXet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