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이진경 주무관, 제3회 홍재 공직대상 수상
상태바
수원시 이진경 주무관, 제3회 홍재 공직대상 수상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4.12.1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이진경 주무관, 제3회 홍재 공직대상 수상...사무실에서 일하는 동안 찰칵ⓒ경기타임스

수원시미래전략국 창조사업과 이진경 주무관이 홍재언론인협회(회장 권오규)가 수여하는 제3회 홍재 공직대상을 수상했다.
 
홍재공직대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성실한 근무 자세로 시민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사람중심 더 큰 수원’ 발전에 기여한 공무원들을 엄격히 선정, 홍재언론인협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18일 수원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수원시 이재준 제2부시장, 오광록 장애인복지과장, 임인수 창조사업과장과 수원시의회 이재식 부의장, 홍성관 사무국장 등 동료 공직자 50여명이 참석해 축하하고 격려했다.

2010년 공직생활을 시작한 이진경 주무관은 팔달구청 등에서 근무한 뒤 지난 2월부터 창조사업과 컨벤션팀에서 권선행정타운 배후단지 도시개발사업 업무를 맡아, 주위 동료들에게 귀감이 되는 능동적인 자세로 내실 있게 소임을 다해 왔다.

특히, 이진경 주무관은 서수원 생활권의 도시 발전을 위한 도시개발사업 업무를 성실히 수행해 상대적으로 낙후된 지역이었던 서수원권에 상업용지를 조성하고, 시민들의 정서 함양을 위한 공원을 조성하는 등 수원시의 미래 도시 기반시설을 마련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이진경 주무관은 “처음엔 보상 업무에 적응하기 많이 어려웠지만, 과장님과 팀장님의 도움으로 민원처리에 부족한 부분들을 극복해 낼 수 있었다”면서 “도시개발 사업 통해 수원시 발전 기여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 더 열심히 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화성·오산지역 언론인들의 모임인 홍재언론인협회에는 경기중앙신문, 경기타임스, 경기eTV뉴스, 경인투데이, 뉴스퀵, 뉴스피크, 뉴스Q, 물향기신문, 수원시민신문, 등 모두 9개 언론사가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