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상복 터졌다....'사람이 먼저인 화성’민원서비스 우수기관’ 등 30여개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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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상복 터졌다....'사람이 먼저인 화성’민원서비스 우수기관’ 등 30여개 수상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4.12.14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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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상복 터졌다....'사람이 먼저인 화성’민원서비스 우수기관’ 등 30여개 수상ⓒ경기타임스

화성시가 올해 지방자치행정 각 분야별 시정평가에서 중앙부처주관 14개 분야, 경기도 주관 13개 분야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30여 개의 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 주관 지역사회 통합 건강증진사업 평가 우수기관, 지역사회건강조사 활용 평가 우수기관에 선정됐으며, 안전행정부 주관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 도로명주소사업 우수기관 선정, 경기도 주관 주민등록 업무 우수기관 선정, 콜센터 품질경영시스템 평가 인증획득 등 보건과 민원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특히, 재정운영과 관련한 내실 있는 시책으로 지방세 체납정리 시군평가와 세입관리운영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경기도지사 기관 표창을 받았으며, 지방자치단체 기금 성과분석에서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안전행정부장관 표창도 받았다. 

이밖에도 소셜방송 ‘화성에서 온 TV’ 를 통한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우수기관 선정을 비롯해 농촌지도사업 평가 대상, 시군종합평가 우수기관, 시군여성가족정책평가 우수기관,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우수기관, ‘어린이 안전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성과를 보여줬다. 

채인석 시장은 “2015년에도 ‘사람이 먼저인 화성’을 목표로 시민 중심의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기 위해 시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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