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2014 하반기 사랑나눔가게 현판식
상태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2014 하반기 사랑나눔가게 현판식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4.12.0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동장 현영진)에서는 지난 9일 2014년 하반기 사랑 나눔 사업장현판식을 가졌다.
 
2011년부터 시작된 현금ㆍ물품ㆍ재능기부 등 사업장 특성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기부가 이루어지고 있는 사랑나눔 사업장은 현재까지 총 21개소가 확정되었으며, 금번 2014년 하반기 현판식을 통해 4개소가 추가 선정 될 예정이다.
 
현영진 인계동장은 “『사랑 나눔 사업장』은 인계동이 따뜻한 나눔과 돌봄이 있는 건강한 동네가 될 수 있었던 원동력이며, 타 지역에 귀감이 될 좋은 사업장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며 “인계동의『사랑 나눔 사업장』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현판 부착을 통해 운영하는 사업도 번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현판식이 진행되는 사랑나눔사업장 26호점 ㈜송악(대표 서성환)에서는 인계동의 저소득층 및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해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마련한 성금을 기탁하여 추운 한파 속 이웃사랑 전달로 주위를 훈훈하게 하였다.
 
사랑나눔 사업장은 기존 나눔 사업장의 선도로 나눔의 마음을 함께하는 이들의 참여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힘든 경제사정으로 어려운 이들이 많은 요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타의 귀감이 되는 사업이 되고 있다. 나눔 사업장 참여 문의는 인계동 주민센터(☏228-771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