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보훈지청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상태바
수원보훈지청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4.11.2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보훈지청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경기타임스

수원보훈지청(지청장 이재익)은 11.27.(목) 수원보훈재활체육센터에서 정부 3.0 민․관 소통과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사람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는 (주) GS E&R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수원보훈지청이 주최하고 수원시방문보건센터, 경기대사회복지학과 학생 등이 자원봉사자로 정부 행사에 적극 참여하였다.

또한 정부 3.0의 수요자 관점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향하기 위하여 연말 연시를 계기로 국가유공자 분들의 1년 양식을 준비하는 의미로 김장 행사를 개최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었다.

이 날 정성스럽게 담가진 김장김치는 고령의 독거 어르신들 200명에게 전달됐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대학생 이시온양은 “혼자서는 김장을 하기 힘드신 분들에게 수요자 맞춤형 복지의 일환으로 실질적 도움을 드릴 수 있기 때문에 힘든 줄 모르고 봉사에 임했다. 정부 3.0의 일환으로 수원보훈지청 행사에 적극 참여하게 되어 행사의 주요 역할을 맡아보니 확실히 정부가 한층 가깝게 느껴진다. 더욱 많은 시민들과 대학생들이 정부 3.0 정책 방향에 발맞추어 이러한 행사에 관심을 갖고 직접 참여해보길 바란다 .”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