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오페라 갈라 콘서트‘피가로의 결혼’
상태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오페라 갈라 콘서트‘피가로의 결혼’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4.11.24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오페라 갈라 콘서트‘피가로의 결혼’포스터ⓒ경기타임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가 오는 28일 오후 7시 본관 싹갤럭시홀에서 오페라 갈라 콘서트 모차르트의 ‘피가로의 결혼'을 공연한다.이 학교 음악예술학부가 주관한 이번 공연은 성악과 하만택 교수가 예술총감독을, 안수경 교수가 예술감독을, 이요섭 교수가 합창지도를 맡았다. 또한 관현악과 최혁재 교수가 지휘를 맡았다.  

출연진으로는 백작 역에 Bar.성기현, 백작부인 역에 Sop.김희선, Sop. 손성희, 피가로 역에 BassoBar.심우석, 수잔나 역에 Sop.김선은, Sop.최수현이 맡아 공연을 이끌 예정이다.

총감독을 담당한 하만택 교수는 모차르트의 3대 오페라 중의 하나인 이번 공연이 “앞으로 본교의 정통오페라, 기존의 관념을 뛰어넘는 음악회를 기획하기 위한 첫 지표가 될 것”이라 전했다. 또한 “패션, 연기, 뷰티, 공연제작과 교수들과 학생들의 참여가 돋보이는 무대가 될 것”이라며 공연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음악예술학부는 피아노과, 피아노교수학과, 관현악과, 성악과, 이 4개 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이올리니스트 이재민, 허희정, 피아니스트 박승민, 백정엽, 권순훤, 유혁, 손연철, 서규인, 첼리스트 정재윤, 비올리스트 김재윤, 플루티스트 이윤영, 박해성, 지휘 최혁재, 테너 김남두, 이정원, 하만택, 소프라노 안수경, 카운터 테너 루이스 초이 등이 교수진으로 재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