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시설관리공단, 제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서 '서비스품질우수상' 수상
상태바
수원시시설관리공단, 제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서 '서비스품질우수상' 수상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4.11.1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창조하는 스마트 공기업' 수원시설설관리공단이 제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에서 '서비스품질 우수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매년 11월 품질의 달을 맞아 열리며 품질경영활동에 앞장서 산업계의 품질제일주의 확립에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업체를 발굴, 포상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공단은 1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공단은 ▲일자리창출, 사회공헌, 창조적 혁신성과 노사가 화합한 국가경쟁력 강화를 비롯해 ▲서비스 전담조직 운영, 서비스 관련 인당 교육, 시비스 제안제도 도입, 서비스 제공을 통한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등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윤건모 이사장은 “고객을 위한 500여 공단직원들의 서비스 정신이 하나로 모아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면서 “앞으로도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단, 시민과 소통하는 공단, 시민들 사이에서 함께 울고 웃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지난 1975년 '제1회 전국품질관리대회'로 출발해 1992년 '제8회 전국품질경영대회'로 이름이 변경됐다가 2000년에 열린 제26회 행사 때부터 '국가품질경영대회'란 명칭을 쓰고 있다.

사업장의 품질분위기를 조성하고 우리 제품과 서비스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