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임시회 대한적십자사 활동지원에 관한 조례안'등 조례안 9건 등 상정
상태바
용인시의회, 임시회 대한적십자사 활동지원에 관한 조례안'등 조례안 9건 등 상정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4.10.1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의회,ⓒ경기타임스

용인시의회(의장 신현수)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의 제193회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용인시 대한적십자사 활동지원에 관한 조례안'등 조례안 9건, '용인중앙시장 관광명소화 사업'(가칭) 도시락카페 민간위탁 동의안 , 2014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  제6기 용인시 지역보건의료계획안이 상정되어 12건이 모두 가결되었다. 

 특히, 「용인시의회 교섭단체 및 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상임위원회에서 보류되었고, 용인시 아동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용인중앙시장 관광명소화 사업」(가칭) 도시락카페 민간위탁 동의안, 용인시 도로와 다른 도로 등과의 연결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가결 되었다.

15일 제1차 본회의에서 개회사를 통해 신현수 의장은 “이번 임시회에서는 시민의 생활과 직결된 안건 심사와 더불어 제2차 정례회를 대비하여 행정사무감사 계획서를 채택하는 중요한 일정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주시고, 행정사무감사를 통한 시정 평가는 우리시 발전을 배가하는 의회의 중요한 권한임과 동시에 시민의 의견을 시정에 반영하는 고유한 책임과 의무인 만큼 감사 준비에 철저를 기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