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공직자 월례조회...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 등 당부
상태바
오산시,공직자 월례조회...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 등 당부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4.10.0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공직자 월례조회..시민 수상ⓒ경기타임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2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간부공무원을 비롯한 500여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10월중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조회에 앞서 직장교육으로 이수영 문화체육과장이 세계문화유산인 베트남의 ‘호이안 구시가지’와 중국의 ‘여강고성’답사 발표를 통해 세계적 문화유산의 장점과 특징을 오산시에 접목시키고 발전시킬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김춘애 한국서비스교육원 원장은 공공기관 성매매방지 예방교육을 통해 건전한 성의식과 성문화의 개념을 알기 쉽게 강의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직장교육에 이어 민방위업무 유공·시정발전 유공 시민과 직원 등에 대한 표창이 진행됐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수상시민과 직원에게 축하인사와 함께 “지난 9월중 시민의 날 행사와 독산성 문화제 등에 함께 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10월중에도 독산성 전국 하프마라톤 대회와 다문화 축제 등 많은 행사가 예정돼 있는만큼 많은 시민이 참여하는 시민축제가 될 수 있도록 직원들이 고민과 연구에 힘써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10월중 중점 추진사항으로 제11회 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 행정사무감사 수감준비, 시군종합평가 및 정부합동평가 준비, 2015년도 세입·세출 예산 편성 추진 등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