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28일 서민교수‘기생충과 인간사회’특강 개최
상태바
수원시,28일 서민교수‘기생충과 인간사회’특강 개최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4.08.2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오는 28일 저녁 7시에 수원시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기생충과 인간사회’라는 주제로 명사특강을 개최한다. 

기생충 박사로 유명한 단국대 서민 교수는 우리가 자세히 알지 못하는 기생충의 세계를 이해하기 쉬운 설명과 특유의 유머러스함, 솔직함으로 풀어 낼 예정이다. 또한 기생충의 삶에서 인간이 얻을 수 있는 교훈을 함께 이야기하며 우리사회가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가”에 생각해 볼 기회를 가진다. 

서민 교수는 기생충 학자이자 칼럼니스트로 1999년부터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기생충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저서로 『서민의 기생충 열전』, 『대통령과 기생충』 등이 있다.

수원시평생학습관의 명사특강은 이 시대의 화두와 더 나은 삶을 모색하기 위해 매월 한번씩 열린다. 수준높은 강사진 초빙으로 수원시민 뿐 아니라 인근 시에도 많이 알려져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오는 9월 25일(목)에는 『마음 아프지 마』, 『윤대현의 마음성공』의 저자 윤대현 교수(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는 수원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learning.suwon.go.kr) 또는 방문(1층 반딧불이 상담실)으로 가능하다. (문의: 070-4477-651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