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원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본격 행보
상태바
서수원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본격 행보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4.06.2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수원 국회의원 예비후보ⓒ경기타임스

서수원 (주)경기안전진단공사 대표가 20일 새누리당 국회의원 수원을(권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행보에 나섰다.

 서 예비후보는 이 날 권선구 경수대로 355길 4층(권선동)에 둥지를 튼 선거사무소 입주식을 시작으로 새누리당 수원을 국회의원선거 예비 후보로서 정정당당하고 께끗한 선거 운동으로 유권자에게 다가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 예비후보는 이날 예비후보 등록과 사무소 입주식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 연이은 선거로 유권자들에게 불편을 주는 것 같아 죄송스러울 뿐”이라고 밝히고, 말로서가 아니라 행동으로 나눔을 실천해온 자신 같은 사람이 지역구민을 따뜻하게 보듬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서 예비후보는 ‘일편단심 의리’ 슬로건에 대해, 그 어느 때 보다도 의리가 사회적 키워드로 회자되는 것은 불행한 일이라며, ‘철새 정치인이 아닌 새누리당과 대통령의 성공을 위해 한 길 만은 우직하게 걸어온 자신과 유권자와의 약속을 표현한 것 이라고 밝혔다. 

서 예비후보는 선거운동기간에 단 한 명의 유권자와도 소홀함 없이 성심을 다해 만날 것 이라며, 정치인으로서의 신의와 신의를 다시 강조했다.

 한편 서 예비후보는 다양한 테마를 가진 투어형 선거운동으로 상대적으로 낙후된 서수원 지역과 권선구를 후보의 이름처럼 ‘서수원이 바꿔 놓겠다’고 주장하고,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유권자들과 만남을 통해 적극 대안 찾기에 나설 계획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