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영어마을, 안전한 여름방학캠프 마련
상태바
경기도, 파주영어마을, 안전한 여름방학캠프 마련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4.06.09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들이 여름방학을 안전하면서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여름방학캠프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름방학캠프는 4주과정(7. 28~8. 22)과 2주과정(1기 : 7. 28 ~ 8.8, 2기 : 8. 11~8. 22)으로 운영되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영어로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 기본 프로그램 이외에 직업진로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입소 첫날부터 퇴소까지 안전하고 재미있는 캠프생활을 하게 된다.

여름방학캠프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영어마을 콜센터(1588-0554)와 홈페이지(www.english-village.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여름방학캠프는 해외연수보다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재미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참가 예비 순번을 정할 정도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은 방학캠프이다.
 
도는 여름방학캠프에 저소득층 자녀들이 소중한 영어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43명의 교육비 전액을 부담한다.

도 한배수 평생교육국장은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여름방학캠프의 다양한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라면서 “어려운 가정형편의 학생들에 대한 무료 교육사업은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