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서 수원시장 후보, 로데오거리, 조원시장, 한일타운 직거래장터 찾아 전통시장 활성화 약속
상태바
김용서 수원시장 후보, 로데오거리, 조원시장, 한일타운 직거래장터 찾아 전통시장 활성화 약속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4.05.2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서 수원시장 후보이 23일 로데오거리, 조원시장, 한일타운 직거래장터 찾아 전통시장 활성화 약속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수원시장 3선에 도전하는 김용서 새누리당 후보가 6·4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둘째날인 23일 지역 곳곳을 누비며 표심을 다졌다.

김 후보는 특히 전통시장을 잇달아 찾아 상인들의 터전인 시장에 활기가 돋울 수 있도록 전통시장 활성화에 매진할 뜻을 피력했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매교동 문화맨션을 찾아 선거사무소 참모들과 함께 일대 정화활동을 시작으로 오후에는 로데오거리, 조원시장, 한일타운 직거래장터를 연이어 방문해 상인들의 고충을 경청했다.

김 후보는 상인들과 만난 자리에서 “전통시장이 활기를 띄기 위해서는 젊은이들이 많이 찾아 와야 한다”며 “로데오거리를 비롯해 수원지역 전통시장도 서울 홍대거리처럼 활기를 찾을 수 있게 인근 볼거리들과 연계해 활성화에 주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이어 남문백화점에서 진행된 팔달주부노래교실을 찾아 주부들이 행복한 ‘해피 수원’ 재건을 위해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