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민주연합 소속 6.4 지방선거 기초의원 수원시의원 후보 ‘확정’
상태바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6.4 지방선거 기초의원 수원시의원 후보 ‘확정’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4.05.1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정치민주연합 소속으로 6.4지방선거에 출마할 수원시의원 후보들이 모두 확정됐다.

10일 새정치민주연합 경기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수원시의원 후보로 단수 추천할 사람들의 명단은 아래와 같다.

수원시 가선거구(영화동, 연무동, 조원1동)에는 한규흠 후보가 결정됐다. 한규흠 후보는 현 수원시의회 의원이다.

수원시 나선거구(파장동, 조원2동, 송죽동)에서는 백정선 후보가 출마하게 됐다. 백정선 후보는 현 수원시의회 의원이다.

수원시 다선거구(율천동, 정자1동)에는 현 수원시의원인 유철수 후보가 단수로 확정됐다.

수원시 라선거구(정자2동, 정자3동)에는 이종근 후보(단수추천)가 단수 추천됐다. 이종근 후보는 현재 장안아파트 입주자 대표로 활동중이다.

수원시 마선거구(세류1동, 세류2동, 세류3동)에는 조명자 후보가 확정됐다. 조명자 후보는 현 수원시의원이다.

수원시 바선거구(권선1동, 권선2동, 곡선동)에는 장정희(가) 후보와 문병근(나) 후보가 결정됐다. 장정희 후보는 수원여성회 상임대표를 역임했고, 문병근 후보는 현 수원시의원이다.

수원시 사선거구(평동, 금호동)에는 김정렬 후보로 단수추천하게 됐다. 김정렬 후보는 수원환경운동센터 자문위원이다.

수원시 아선거구(구운동, 입북동)에는 김진우 후보가 결정됐다. 김진우 의원은 3선 경력의 현 수원시의원이다.

수원시 자선거구(행궁동, 인계동, 지동, 우만1동, 우만2동)에는 김진관 후보(가), 김명욱 후보(나)로 결정했다. 김진관 후보는 전 수원시의원이고, 김명욱 후보는 현 수원시의원이다.

수원시 차선거구(매교동, 매산동, 고등동, 화서1동, 화서2동, 서둔동)에는 김미경(가) 후보와 이철승(나) 후보가 출마하게 됐다. 김미경 후보는 팔달구한마음봉사대장이며, 이철승 후보는 바르게살기운동 서둔동 위원장이다.

수원시 카선거구(매탄1동, 매탄2동, 매탄3동, 매탄4동)는 박순영(가) 후보와 양진하(나) 후보가 결정됐다. 박순영 후보는 현 수원시의원이며, 양진하 후보는 수원경실련 자문위원이다.

수원시 타선거구(영통1동, 영통2동, 태장동)에는 백종헌(가) 후보와 노영관(나) 후보가 공천권을 쥐었다. 백정헌 후보와 노영관 후보는 둘 다 현 수원시의원이다. 특히 노영관 후보는 수원시의회 의장이다.

수원시 파선거구(원천동, 광교동)에는 조석환 후보(가)와 이현구 후보(나)로 결정됐다. 조석환 후보는 수원시 체육회 이사이며, 이현구 후보는 현 수원시의원이다. 이민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