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프로그램 강사.수강생대표자 등 자치 운영팀 간담회
상태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프로그램 강사.수강생대표자 등 자치 운영팀 간담회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4.04.2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주민자치센터(주민자치위원장 송기남)는 지난 24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수강생 대표자, 주민자치위원, 주민자치센터 운영팀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분기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성과를 돌아보고 좀 더 활기찬 2분기 주민자치센터 운영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송기남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지난 분기 운영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격의 없는 의견 개진에 감사하고, 이를 참고하여 2분기 운영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인계동 주민자치센터에서는 시니어댄스, 요가, 서예 등 총 15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이번 2/4분기에는 커피 이론부터 차근차근 배워 실전까지 활용할 수 있는 커피 바리스타 강좌가 개강되어 호응을 얻고 있다.
 
동 관계자는 “향후 특별한 경험과 더불어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릴 각종 흥미로운 강좌를 통하여 더욱 생생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수강에 대한 문의가 있는 주민들은 인계동 주민자치센터 228-7982로 전화하거나 방문하여 상담 요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