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호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모바일 전용 홍보실 ‘창호지’ 오픈
상태바
김창호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모바일 전용 홍보실 ‘창호지’ 오픈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4.03.1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폰 운용체제 기반...유권자들에게 많은 정보 제공 가능

김창호 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는 12일 모바일 전용 홍보실 ‘창호지’(m.clicku.co.kr/deadlin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창호지에는 일일 보도자료 이외에도 김 후보의 활동 중에서 재미있는 장면을 포착한 ‘김창호 포토라인’, 공사판에서 배를 굶주린 청소년시절부터 노무현 전 대통령을 만나 국정홍보처장이 되었던 사연을 소개한 ‘김창호의 스토리’외 ‘김창호가 드리는 약속’‘김창호 동영상 다시 보기’등등이 기록되어 있다.

창호지는 스마트폰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와 ios에서만 구동되는 스마트폰 전용 홍보 모바일페이지다. 트위터나 페이스북등이 회원 위주로 운영되는 반면 ‘창호지’는 스마트 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접근할수 있다. 간단한 문구나 사진 이외 동영상은 물론 각종 다양한 정보 페이지를 함께 제공할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누구나 쉽게 카카오톡이나 문자를 통해, 친구나 친척등 주변 지인들과 페이지 공유를 할수 있어, 정보 확장성이 아주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 후보측은 “스마트 폰을 이용해 간단한 문자만으로 후보를 소개해야 할 때 답답한 경우가 많았다”며 “이젠 문자, 카카오톡 한 줄로 재미있고, 많은 정보를 줄수 있어 후보의 인지도 상승에 크게 도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 후보측은 또 “현재는 후보와 정보 수용자간 쌍방향 소통이 없다는 것이 단으로 나갈수 있도록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