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용인역북지구 도시개발사업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심의
상태바
용인시의회, 용인역북지구 도시개발사업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심의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4.02.06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정동․리의 명칭 .관할구역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조례안 7건 처리
용인시의회, 용인역북지구 도시개발사업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심의ⓒ경기타임스

용인시의회(의장 이우현)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186회 임시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시의회는 이번 임시회에서 '물산업 기술 실증화 사업 협약 체결 동의안'과'용인역북지구 도시개발사업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심의․의결한다.

시의회는'용인시 법정동․리의 명칭 및 관할구역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비롯한 조례안 7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7일 1차 본회의에서 2014 주요업무 추진계획에 대한 국소별 소관사항에 대한 보고를 시작으로 10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별로 상정된 조례안, 동의안에 대한 심의를 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2차 본회의를 열어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의한 조례안 7건을 비롯하여「물산업 기술 실증화 사업 협약 체결 동의안」등을 처리하고 폐회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임시회를 통해 추성인의원은 용인시 다목적복지회관 내 장애인관련 시설과 장애인 업무를 추가 확대하는 취지로 '용인시 다목적복지회관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제시한다.

이선우의원은 자연취락지구에 대한 지구지정 대상호수 조정 등을 통해 지역주민의 재산권 보장 및 투자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의 발전을 도모할 목적으로'용인시 자연취락지구의 지정기준 및 정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신의한다.

고찬석의원은 계획관리지역 안에 “비금속광물 분쇄물 생산업 중 골재선별․파쇄업”에 대한 입지제한으로 민원해소 및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취지로 '용인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각각 발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