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인천· 강원지역대학 홍보협의회장에 김동규 한신대학교 대외협력홍보팀장 선출
상태바
경기· 인천· 강원지역대학 홍보협의회장에 김동규 한신대학교 대외협력홍보팀장 선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11.01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인천· 강원지역대학 홍보협의회장에 김동규 한신대학교 대외협력홍보팀장 선출ⓒ경기타임스

김동규(사진) 한신대학교 대외협력홍보팀장이 경기인천강원지역대학 홍보협의회 회장에 연임됐다.

경기인천강원지역대학 홍보협의회는 10월 31일(목) 강원도 원주 호텔인터불고에서 2013년 정기총회를 열고 김동규(45) 한신대학교 대외협력홍보팀장을 회장으로 다시 선출했다.
임기는 오는 11월 1일부터 2년간이다. 경기지역소재 대학에서 협의회장에 연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 회장은 지난 임기동안 협의회의 내실있는 발전에 크게 공헌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으며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김 회장은 “2018년부터 대학입학정원이 고교졸업정원보다 9,146명이 많아지는 이른바 대학입학정원역전의 시대가 바로 앞에 다가왔으며, 정부의 대학구조개혁 정책이 강화됨에 따라 대학은 특성화를 통해 더욱 치열하게 경쟁할 수밖에 없고, 갈수록 대학 홍보의 중요성이 강조된다”며 “앞으로 경기인천강원지역 대학홍보담당자의 소셜 미디어를 통한 전략적 홍보방안 수립 워크숍 개최 등 홍보 전문 지식 강화와 언론 네트워크 구축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인천강원지역대학 홍보협의회는 대학 홍보에 관한 정보의 상호 교류와 협조로 홍보 업무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50여 개 회원 대학 상호 간의 정보 공유와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2000년 창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