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경기창조학교 7기 온라인 기수과정 개강
상태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경기창조학교 7기 온라인 기수과정 개강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9.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조경제시대에 발맞춰, 대한민국 남녀노소의 창조성을 일깨울 온라인   무료 창조콘텐츠가 대거 등장한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원장:이성)은 경기도민과 창조콘텐츠에 관심 있는   모든 지역의 이들에게 손쉬운 접근을 통한 수준 높은 창조교육을 제공   하고자 경기창조학교 7기 온라인 기수과정을 개강한다.

순수 온라인 학습으로만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1월 30일까지 교육 분야에 상관없이 4개 이상의 강의를 자유롭게 신청해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창조 이론·인문·예술·과학·경영의 총 5개 분야로 구분되며, 23개 강좌에 총 286개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과정은 조윤경 멘토의 창조와 상상의 기술, 정윤수 멘토의 도시를 걷다. 오늘의 삶을 생각한다, 김명룡 멘토의 나도 창의적인사람이 될 수 있다등 다양한 신규강의가 추가됐다.

만화를 영상과접목한 흥미로운 방식의 콘텐츠로 청소년들의 인문학적 소양뿐 아니   라 창조적 사고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신청한 강의를 80%이상 수강한 강의 수강자에게는 학습 기간 종료후 기수과정 7기 수료증이 발급된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창조학교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전국 최초 국내 유일의 온라인 창의·인성 배움터로, 이어령 총괄멘토를 비롯해 이용태, 김영세, 김정운, 박웅현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71명 멘토들의 지혜와 지식이 담긴 800여 온라인 강의가 진행 중이다.  

경기창조학교 온라인 기수과정은 연 2회 진행되며, 올 상반기에는 6기   기수과정을 진행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창조학교 홈페이지     (www.k-changeo.org) 또는 전화 (031-547- 652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