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뷰티박람회' 화장품과 시계, 향수 등 50% 할인 펑펑
상태바
경기도,뷰티박람회' 화장품과 시계, 향수 등 50% 할인 펑펑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9.09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가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현장에서 화장품과 시계, 향수, 쥬얼리 등 뷰티제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뷰티마켓관을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단체관에서는 LUSH, GK네일, GNC 등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다양한 뷰티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중아트갤러리 작가들의 수공예 쥬얼리, 인테리어 소품들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CJ오쇼핑 부스에서는 인기있는 켈리오박스를 비롯 CJ몰 뷰티불 쇼케이스를 선보이며, 한편 뷰티르샤, 초콜릿코스메틱의 화장품 뿐 아니라 패션소품인 오리엔트 시계도 만나볼 수 있어 추석선물 마련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뷰티마켓관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행사장에 상설로 운영된다.

이밖에도 뷰티박람회기간 동안 매일 박람회 입장객 선착순 50명에게 라네즈화이트플러스 리뉴 4종을 제공하는 등 총 1만개의 경품이 관람객에게 제공된다.

뷰티토크콘서트 참석자에게는 리튜어 내추럴솝 200개, 스타립 틴트밤 200개, 골근위 뷰티 50만원 상품권 10매와 뷰티 멘토들의 뷰티 서적 등 다양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며, 서인영 팬 사인회에서는 선착순 500명에게 코리아나 스타립 틴트밤을 준다.

박람회 전체 참관객을 대상으로 한 응모권 추첨과 경품 이벤트 행사에서는 반신욕기, 슬랜더톤 플렉스 맥스, 누리아이, 추석용 햅쌀 등을 매일 1천명에게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