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교 푸드스쿨, 수능 만점 기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푸드스쿨, 수능 만점 기원 이벤트 실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9.0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박동호, www.ck.ac.kr) 푸드스쿨이 오는 9월 15일까지 고등학교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만점 기원 간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스쿨 공식 블로그(blog.naver.com/food_ck)에서 3차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6개교의 학생을 선정해 해당 학생들의 반 전체에 피자, 도넛 등의 간식을 직접 전달하는 이벤트다.
 

푸드스쿨 블로그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댓글로 정답과 소속 학교, 학급 등 간식 선물에 필요한 정보를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2차 이벤트는 9월 2일부터 9월 8일까지, 3차 이벤트는 9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차수 별로 12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 발표와 간식 배달은 각 차수 다음 주에 실시한다. 1차 이벤트는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돼 성료됐다.
 

이경학 푸드스쿨 원장은 “수능을 앞두고 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반 친구와 함께 간식을 나눠 먹으며 한숨 쉬어 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히며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조리, 외식경영, 식품영양, 푸드스타일리스 전공으로 구성된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푸드스쿨은 국내 대학 최대 규모의 19개 실습실, 레스토랑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다양한 산학연계 과정을 바탕으로 현장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학년 진급 시 원하는 전공을 정하는 전공선택제를 운영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푸드스쿨은 9월 4일(수)부터 9월 30일(월)까지 실시되는 2014학년도 수시 1차 모집에서 일반전형118명을 포함해 총 195명을 선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