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 체육진흥회 녹지공간 기반정비작업 실시
상태바
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 체육진흥회 녹지공간 기반정비작업 실시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3.08.2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 새마을 문고 어린이독서교실 종강ⓒ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 체육진흥회(회장 김은희)에서는 지난 22일 한여름 무더위 속 녹지 공간 조성을 위한 대상지 잡초 정리 및 기반정비작업을 실시하여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동은 지난 월례회의를 통해 논의됐던 우리동네 만들기 녹지공간 조성을 위해 그동안 어지러이 방치되었던 대상지의 환경정비 작업을 하였다.

이번에는 특히 대상지 주변 주민들도 정비작업에 함께 힘을 보태주심에 작업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되었다.

김은희 체육진흥회 회장은 ?주민이 함께 하는 「우리동네 만들기」사업은 바람직하다?며 앞으로도 체육진흥회 회원들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였다. 

우만2동 새마을문고(회장 장미숙)도 22일 수업을 마지막으로 ‘어린이 독서교실’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종료했다.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6일부터 시작한 어린이 독서교실은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주제에 맞는 책을 읽고 자신의 생각을 글로 표현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기회가 되었다. 이번 독서교실 프로그램 운영에 새마을문고 회원들이 참여하여 많은 도움을 주었다.

방학특강에 참석한 초등학생들은 평소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감상문을 쓰는 창의적인 배움의 기회를 가짐으로써 무더운 여름방학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참여한 20여명의 초등학생들은 정말 유익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방학 때마다 다양하고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많이 운영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