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공식 서포터즈 발대식
상태바
경기도,‘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공식 서포터즈 발대식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8.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는 19일 파주에 위치한 스킨애니버셔리에서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의 공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서포터즈는 관련 경험이 있는 대학생기자단과 뷰티 및 관련분야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 시민기자단 등이 참여한 64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미 지난 8월 5일부터 온・오프라인으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발대식이 열린 스킨애니버셔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원스톱 뷰티 체험장으로 뷰티박람회 서포터즈는 이날 발대식 후 최첨단 뷰티시설을 직접 체험해본 후 이를 온라인을 통해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발대식에 참석한 남충희 경제부지사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3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성공적인 행사가될 수 있도록 뷰티 체험 서포터즈단의 활발한 활동을 당부한다” 고 말했다.

 이날 뷰티 체험 서포터즈단으로 선발된 김보미(23세)은 “평소에 뷰티 제품 관련 마케팅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EAUTY EXPO 2013 행사의 서포터즈단으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라며 “블로그를 통해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40대 청장년을 대상으로 내가 체험한 느낌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위촉장 수여와 피부진단에서 피부관리까지 세계최대 규모의 피부관리 원스톱 솔류션 뷰티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발대식에 참석한 50명의 서포터즈단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의 공식 서포터즈단은 행사이후까지 개인 블로그 및 SNS커뮤니티를 통해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의 이슈화 및 각종 행사등을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행사 후 전원에게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 증정될 계획이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도지사 상장이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