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미 막내 딸과 함께 투포케이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
상태바
이성미 막내 딸과 함께 투포케이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
  • 윤후정 기자
  • 승인 2013.08.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이성미가 귀여운 막내 딸과 함께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감짝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성미는 8월1일 공개된 남성 6인조 그룹 24K(투포케이)이 두 번째 미니앨범 '귀여워 죽겠어' 뮤직비디오에 막내딸 은별과 함께 카메오로 깜짝 출연했다.

뮤직비디오는 어린시절 가지고 놀던 인형들이 성인이 되어 더 이상 자기와 놀아주지 않는 여자주인공에게 사랑과 관심을 되찾기 위한 좌충우돌 인형 스토리를 코믹하게 그린 내용이다. 여기에서 이성미는 성인이 된 여주인공에게 “인형들좀 가져다 버리라”고 버럭 소리를 지르는 엄마 역이다.

 

이성미가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하게 된 것은 막내 딸 은별이 때문. 제작진으로부터 은별이의 출연 제의를 받고 제작 현장에 딸을 데리고 갔다가 즉석에서 제작진의 제의를 받고 흔쾌히 카메오로 출연하게 됐다는 후문.

이성미의 딸 은별은 이성미의 캐나다 이민 때 한 방송사에서 방송한 ‘이성미의 캐나다 일기’에 단골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중학생이 된 그는 어린시절 가지고 놀던 인형을 침대 밑에 놓아두고 공부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24K의 뮤직비디오는 오나미의 출연으로 관심을 끌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멜론 등 각종 음악사이트 10위권에 올라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2일  KBS '뮤직뱅크‘(연출 송준영)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 24K의 두 번째 미니앨범 ‘귀여워 죽겠어’는 9일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