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한여름밤의매여울 힐링콘서트&영화상영
상태바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한여름밤의매여울 힐링콘서트&영화상영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3.07.2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한여름밤의매여울 힐링콘서트ⓒ경기타임스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마을르네상스 협의회(회장 김부순)는 지난 20일, 가족·이웃과 함께 하는 “매여울 힐링콘서트&영화상영”을 매화어린이공원 야외상설무대에서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매여울 힐링콘서트&영화 상영은 매탄1동 주민센터에서는 처음으로 시도하는 행사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가족과 이웃이 함께하는 한 여름밤의 문화 공연과 감동이 있는 영화를 상영해 가족과 이웃간의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매탄1동 주민에게 재능기부 기회를 부여하여 소통과 나눔의 문화공간을 마련코자 기획했다며 이날 행사를 주관한 김부순 매탄1동 마을르네상스 협의회장은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어린이 벼룩시장과 알뜰 바자회를 개설하여 이웃들 간에 소통할 수 있는 꺼리를 만드는 매개 장소의 역할을 하였으며, 영화 상영에 앞서 수원 심포니 오케스트라 공연과 연주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주민들의 흥을 더했다.

 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영화를 본 정명희씨는 “아이가 어려서 영화관을 가면 가만히 앉아있지 못하고 돌아다녀 영화를 볼 수 있는 형편이 안 되는데 이렇게 야외에서 시원하게 마음 편히 가족 영화를 볼 수 있어 아이도 엄마도 모두 편하게 영화를 볼 수 있어 좋았다”며 “우리 매탄1동에 이런 문화공연과 영화 상영까지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