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문화복지교육위원회, 시립어린이집 2곳 운영실태 전격 현장 방문
상태바
수원시의회 문화복지교육위원회, 시립어린이집 2곳 운영실태 전격 현장 방문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3.07.0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의회 문화복지교육위원회, 시립어린이집 2곳 현장 방문ⓒ경기타임스

수원시의회 문화복지교육위원회(위원장 백정선) 소속 의원 8명이 시립어린이집을 전격 방문했다.

시의회 문복위는 최근 보도된 어린이집 교사들의 아동학대 방송을 접하고 수원시의 시립어린이집 운영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어린이집 2개소를 불시에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제298회 제1차 정례회를 맞아 상임위원회의 주요일정을 끝내고 이루어졌다.

현장 점검에 나선 백정선 위원장을 비롯한 7명의 의원들은 여름철 식중독 사고 예방을 위해 식자재 보관소와 주방 기구 관리 실태를 꼼꼼히 점검하고 식자재 관리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어린이집 원장과 교사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어린이들을 사랑과 정성으로 돌봐 줄 것을 당부하고, 이와 함께 시립어린이집 입소 대기자 수가 날로 증가하고 있어 이에 대한 공정한 기준 마련을 주문했다.

백 문화복지교육위원장은 “타 시군에서 발생한 불미스러운 일이 우리 수원시에서는 단 한건도 발생해선 안된다” 면서 “앞으로도 시립어린이집 뿐만 아니라 우리시에 있는 모든 어린이 집에 관심을 가지고 점검해 나갈 것이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