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달빛 영화 산책 속으로
상태바
수원시 장안구 달빛 영화 산책 속으로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3.07.0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장안구 달빛 영화ⓒ경기타임스

수원시 장안구(구청장 홍성관)는 6월29일 정자공원 야외무대에서 지역주민들에게 가족과 함께 단란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한 여름밤 달빛 영화산책’을 개최했다. 

구는 가족영화을 권역별 4개소를 나누어 순회 상영함으로써 지역주민들에게 여름밤 무더위를 식혀주고 가족과 함께 단란한 시간 제공하고 있다.

이날 ‘한 여름밤 달빛 영화산책’에는 정자공원 야외무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 ‘퍼팩트게임’이 상영됐으며, 영화 상영에 앞서 천지타팀의 공연이 펼쳐져 지역주민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관객들에게 무대에서 직접 대나무 난타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더욱 흥겹고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정자공원내 야외무대 언저리에 있는 공원등이 간접조명 역할로 영화상영이 안전하고 분위기가 더욱 좋았으며, 간식거리를 준비해온 가족, 연인, 친구, 어르신들이 함께 어울려져 더위도 식히고 오순도순 단란한 시간을 보냈다. 

'한 여름밤 달빛 영화산책’은 지난 달 22일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토요일에 상영되며 7월 6일 광교공원에서「챔프」, 7월 13일 상률초등학교 운동장에서「에이트 빌로우」를 상영할 예정이다.

한편 ‘한 여름밤 달빛 영화산책’은 시민 누구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우천 시에는 순연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장안구 행정지원과(☎031-228-5223~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