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수원역 광장에서 2013년 희망..여성 일자리 박람회
상태바
수원시, 수원역 광장에서 2013년 희망..여성 일자리 박람회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3.05.1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시, 수원역 광장에서 2013년 희망..여성 일자리 박람회ⓒ경기타임스

수원시는 2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수원역 광장에서 여성, 취약계층 등 취업 희망자 500여명을 대상으로‘2013년 희망! 여성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경기도와 수원시, 화성시의 주최로 개최하며 구직자에게는 희망 일자리를, 기업에게는 우수인력 채용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GS리테일, 홈플러스(주) 등 25개의 기업이 참가해 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수원시가족여성회관, 수원여성인력개발센터, 경기도여성능력새발센터 등이 참가해 여성 취업희망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내용으로는 ▲직업교육훈련 정보 제공 ▲현장 채용 면접 및 상담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면접 메이크업 체험 등 일자리 창출를 위해 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민병구 일자리창출과장은“이번 박람회는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되거나 새로이 경제활동을 하고자 하는 여성 구직자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구직을 희망하는 여성을 비롯한 많은 취업희망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에서는 수원일자리센터 구인상담 전용창구 전화(228-387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는 매월 둘째주 수요일에 소규모 취업박람회‘희망일터 구인구직의 날’과, 매월 넷째주 수요일에는 수원역 광장에서‘열린 채용 마당’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