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준 후보, 어린이공원 시설 개선 및 지하주차장 설치 추진...어린이공원 노후 시설물 교체 및 주변 지역 주차난 해소
상태바
김현준 후보, 어린이공원 시설 개선 및 지하주차장 설치 추진...어린이공원 노후 시설물 교체 및 주변 지역 주차난 해소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4.03.3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김현준(수원시 갑선거구(장안구))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는 “장안구내 노후 어린이공원의 시설물을 교체하고, 지역 특성을 고려하여 필요시 지하주차장도 설치하겠다”고 밝혔다.

사진-김현준(수원시 갑선거구(장안구))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경기타임스
사진-김현준(수원시 갑선거구(장안구))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경기타임스

김 후보는 “낡은 어린이공원을 개보수하여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공원으로 탈바꿈시키는 한편, 주차난이 심각한 지역내 공원에는 지하주차장을 설치하여 주차난을 해소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파장동의 “소정어린이공원”과 정자동의 “정자어린이공원”에 대한 리모델링을 우선 추진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김 후보는 “소정어린이공원은 시설물이 빈약하고 그나마 있는 시설물들도 노후화가 심각한 상태다”라고 언급하며 “소정어린이공원내 노후화된 시설물을 철거 후 조합놀이대, 운동기구, 그늘막 등을 설치하고, 수목을 정비하여 지역 주민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정비하겠다”라고 이어갔다.

이와 함께 정자어린이공원에 대한 정비계획도 언급했다.

김 후보는 “정자어린이공원 인근은 주차 공간 부족으로 도로변 주차가 만연해 차량교행이 불가능할 정도로 주차난이 심각한 반면, 공영주차장 조성을 위한 부지 확보가 어려운 상황”이라며,“정자어린이공원에 지하주차장을 설치하여 주차난을 해소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공원내 지하주차장 설치에 따른 주변 상권 활성화도 기대했다.

김 후보는 “공원 지하에 주차장을 설치하면 상부의 공원 사용에는 지장이 없는 반면 지역 주민과 공원, 상가 이용객들의 주차 편의는 크게 개선되어 주변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 후보는 주민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공원 이용과 쾌적한 주차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임을 강조했다.

김 후보는 “어린이공원 리모델링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도심속 힐링 공간으로 속속 탈바꿈시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쾌적한 문화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쾌적한 주차환경 조성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