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오 수원을 국회의원 후보 개소식
상태바
홍윤오 수원을 국회의원 후보 개소식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4.03.2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국민의힘 수원시을 선거구에 출마한 홍윤오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3일 오후 두시 금곡동에 위치한 필승캠프에서 2,000명 규모로 성황리에 마치며 본격적인 총선 레이스에 돌입했다.

사진)홍윤오 수원을 국회의원 후보 개소식 ⓒ경기타임스
사진)홍윤오 수원을 국회의원 후보 개소식 ⓒ경기타임스

이날 개소식에는 김용서 전 수원시장, 신현태 전 국회의원, 이진숙 전 대전MBC사장 및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홍윤오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고 있는 안대희 전 대법관, 정진석 전 국회부의장, 송석준 경기도당위원장, 윤상현 의원이 축하 영상을 보내왔다.

특히 이날 홍 후보는 ‘새인물 새바람, 서수원 해결사’라는 선거캠페인을 중심으로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해서 여당 후보로서 힘있게 추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분당선 조기 착공, 군 공항 이전 및 고도제한 완화, R&D사이언스 파크 조성 등 지난 8년간 제대로 이뤄진게 하나도 없다. 안하는 것인지, 못하는 것인지 말만 번지르르 잘한다. 정치인은 공약이라는 약속을 했으면 핑계대지 말고 실천으로 지켜내야 한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홍 후보는 주요 5대 공약으로 ▲신분당선 연장 및 조기착공 ▲수원 군공항 이전 및 고도제한 완화(소음피해 보상대책 확대 포함) ▲AI반도체 R&D사이언스 파크 조성 ▲24시 아동전문 응급병원 설립 ▲서수원 워터파크 및 테마공원 신설 등을 발표했다.

이어 서수원의 새인물 홍윤오는 「경제가 꽃피는」 「보육·교육이 웃음짓는」 「청년·주부가 든든해지는」 「문화·예술·체육이 즐거운」 「사통팔달 교통, 리빌딩 서수원」이라는 정책 테마를 선정해서 애매모호한 공약이 아닌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수립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