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새마을부녀회, 2월 월례회의
상태바
권선구 새마을부녀회, 2월 월례회의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4.02.0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기우진)는 지난 5일, 권선구청 상황실에서 각 동 새마을부녀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권선구 새마을부녀회 2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사진)권선구 새마을부녀회, 2월 월례회의ⓒ경기타임스
사진)권선구 새마을부녀회, 2월 월례회의ⓒ경기타임스

이날 회의는 새로이 새마을부녀회 회장직을 맡으신 권선구 새마을부녀회 정현미 회장을 비롯하여, 평동, 호매실동, 권선2동, 곡선동 회장 등 취임을 축하하며 진행되었다.

또한 △설명절 맞이 수원페이 인센티브 확대 △「수원 전월세 상담센터」 운영 △2024년 수원시민안전보험 △2024년 수원시 마을변호사 운영 △「수원 전월세 상담센터」 운영 △2024년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 지원사업 등 다양한 시·구정 홍보사항을 공유했다.

정현미 권선구 부녀회장은 “권선구 발전을 위해 각 동 회장님들이 마음을 모아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올해 새롭게 구 회장직을 맡으면서 각 동의 회장님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기우진 구청장은 “사랑의 반찬 및 김장김치 나눔, 녹색가게 운영 등 취약계층에 봉사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는 새마을부녀회가 권선구를 더욱더 활기차고 인정 넘치는 지역사회로 거듭나게 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이웃사랑 실천과 시·구정 발전을 위해 발 벗고 앞장서시는 부녀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