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제지, 연말연시 맞아 오산시 저소득층에 1천만 원 상당 백미 기탁
상태바
㈜대림제지, 연말연시 맞아 오산시 저소득층에 1천만 원 상당 백미 기탁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3.12.2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대림제지(대표이사 류창승)로부터 1천만 원 상당의 백미 10kg 385포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대림제지, 연말연시 맞아 오산시 저소득층에 1천만 원 상당 백미 기탁ⓒ경기타임스
㈜대림제지, 연말연시 맞아 오산시 저소득층에 1천만 원 상당 백미 기탁ⓒ경기타임스

지난 28일 시청 1층 명예의 전당에서 대림제지 류창승 대표이사와 이권재 오산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이 진행됐다.

대림제지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이웃들이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갑진년에 더욱 행복한 날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모아 이번 백미를 마련했다.

류창승 대표이사는 “올해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의 손길을 내밀 수 있어 기쁘다”며, “오늘 전달한 백미를 통해 모두가 풍요로운 한 해 마무리를 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업으로써 더욱 많은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 내 모범이 되어주시는 대림제지에 감사드린다. 백미는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 누읍동 소재 ㈜대림제지는 1984년 설립한 골판지용 원지 공급 기업으로 오산시에는 지난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성금 및 백미 기탁 등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관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